리맥스코리아가 새롬교육과 함께 오는 3월10일부터 '상업용 부동산 영업 전문가 과정'을 개설한다고 12일 밝혔다.

'상업용 부동산 영업 전문가 과정'은 빌딩, 상가 등 상업용 부동산의 전문적 중개 노하우와 고객 관리 기법을 습득할 수 있는 강의다. 3월10일부터 4월14일까지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상업용 부동산 영업 전문가 과정'은 영업 실전에 꼭 필요한 내용에 초점을 맞췄다.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 △실전 사례 중심의 고객 발굴과 관리 노하우 △상업용 부동산 가격 결정의 메커니즘 △최첨단 마케팅 기법 소개 △완벽한 계약 체결과 계약서 작성을 위한 역량 배양 등이다. 업체에 따르면 전문적인 중개 역량과 선진 서비스 노하우를 갖추는 데 꼭 필요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리맥스코리아 관계자는 "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커지고 치열해지면서 상업용 부동산 중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업무 진행 노하우가 필요해졌다"며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의 최첨단 중개 노하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맥스(RE/MAX)는 전 세계 100여개 나라에 진출한 글로벌 부동산 회사다.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능한 에이전트를 양성 중이다.